107 0 0 2 0 0 11개월전 0

복실이에게 보내는 편지

생각할수록 보고 싶고 마음 시린 그 이름

지금부터 들려줄 이야기는 내가 가장 사랑했던 또 하나의 가족, 반려견 [복실이]와의 추억에 관한 이야기이다. [복실이]는 요크셔테리어 엄마와 푸들 아빠 사이에서 태어난 귀여운 암컷 강아지이다. 나에겐 가족처럼 소중한 존재였는데, 어쩌면 당시의 나에게는 가족보다 더 소중한 존재였는지도 모르겠다. 나의 마음을 터 놓고, 나의 감정을 숨김없이 표현할 수 있는 유일한 대상이 바로 그 아이였다. 지금부터 함께 나눌 이야기를 통해 [복실이]와 함께 하며 바뀌게 된 나의 인생, 그리고 그 속에서 발견하게 될 공감과 소통의 중요성에 대해 공유하고자 한다. 그리고 [복실이]와 함께 했던 소중한 추억들을 나누는 과정 가운데, 조금이나마 삶의 에너지를 함께 채워갔으면 하는 바람을 가져본다.
지금부터 들려줄 이야기는 내가 가장 사랑했던 또 하나의 가족, 반려견 [복실이]와의 추억에 관한 이야기이다. [복실이]는 요크셔테리어 엄마와 푸들 아빠 사이에서 태어난 귀여운 암컷 강아지이다. 나에겐 가족처럼 소중한 존재였는데, 어쩌면 당시의 나에게는 가족보다 더 소중한 존재였는지도 모르겠다. 나의 마음을 터 놓고, 나의 감정을 숨김없이 표현할 수 있는 유일한 대상이 바로 그 아이였다.

지금부터 함께 나눌 이야기를 통해 [복실이]와 함께 하며 바뀌게 된 나의 인생, 그리고 그 속에서 발견하게 될 공감과 소통의 중요성에 대해 공유하고자 한다. 그리고 [복실이]와 함께 했던 소중한 추억들을 나누는 과정 가운데, 조금이나마 삶의 에너지를 함께 채워갔으면 하는 바람을 가져본다.
여러분의 건강한 정신, 행복한 마음을 위한 공감 디자이너[Mental Health Designer] MinE바구니입니다.

우리는 모두 다른 삶을 살고 있지만, 그 속을 들여다보면 의외로 비슷한 부분들도 있는 것 같습니다.

아마도 그런 비슷한 부분들 때문에, 우리는 다른 이의 인생을 보며 웃기도 하고 울기도 하는지 모릅니다.

이 책을 읽으며 마음을 나누는 시간을 통해, 우리의 하루하루가 더 행복해지길 기도합니다.

㈜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| 316-86-00520 | 통신판매 2017-서울강남-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, 2층 (논현동,세일빌딩) 02-577-6002 help@upaper.net 개인정보책임 : 이선희